감정신청

오늘의 감정품
Laors Data.
보상제도


감정원의 보상제도를 안내해 드립니다.


감정의 객관적인 공정성을 위해서 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계별 보상절차

  • 1단계   라올스 감정원 감정
  • 2단계   일본명품감정 전문회사
  • 3단계   해당브랜드 본사
  • 가품확인시 라올스 보상규정에 의해 보상을 약속해 드립니다.
  • 1단계   라올스 감정원 감정
  • 2단계   일본명품감정 전문회사
  • 3단계   해당브랜드 본사
  • 가품확인시 라올스 보상규정에 의해 보상을 약속해 드립니다.


    보상절차 상세안내

    사전명품감정보상

    라올스 감정원에서 보증한 제품의 가품 발생시 구매가격의 200% 보상을 원칙 [ 구매상품환불비용 + 감정원 보상 ] 으로 합니다.
    보상이 끝난 후 감정원의 필요에 따라 보상과는 별도로 판명난 위조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명품감정보상

    라올스 감정원에서 보증한 제품의 가품 발생시 감정가액의 110% 보상을 원칙 으로 합니다.
    보상이 끝난 후 감정원의 필요에 따라 보상과는 별도로 판명난 위조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070. 8290. 1239. ㉾ 06197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48 동창빌딩 4층 (강남구 대치동 896-52번지)
    대표. 박호성사업자등록번호. 120 87 04669통신판매신고. 강남 제16117호Fax. 02 556 0130 ※ 감정원에 등록된 감정이미지 및 내용의 무단 도용을 금지하며 라올스는 상표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070. 8290.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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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신판매신고. 강남 제16117호Fax. 02 556 0130
    ※ 감정원에 등록된 감정이미지 및 내용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 라올스는 상표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