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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넬도 펜디도 한국서 최초공개… '명품 1번지' 서울
    글로벌 최대 명품 기업인 LVMH그룹. 이 콧대 높은 업체의 주요 브랜드 펜디가 8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서 세계 최초로 신상품을 공개한다. 밀레니얼 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한 인구 집단)…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5/07/2019050703348.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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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이 이끈 백화점 봄세일 훈풍…명품 매장도 늘린다
    [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백화점 명품 매출이 고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처음 실시한 봄 정기세일에도 명품이 실적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백화점들은 늘어나는 명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명품관 강…
    http://www.newspim.com/news/view/2019041600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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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점 드러낸 AI...아마존 '짝퉁'명품 추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일본에서 인공지능(AI)으로 '짝퉁' 명품을 추천 상품으로 버젓이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지난 2월 아마존 일본어 사이트에는 프랑스 고급 브…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9041302109919807012&ref=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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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유명 브랜드 속속 유치… “차별화로 승부”
    백화점들이 해외 유명 브랜드 론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특히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해 명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에수입되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직접 수입해 판매하는 등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최근에는 저렴…
    http://www.segye.com/newsView/20190411512504?OutUrl=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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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성·아동 명품 매장 늘리는 백화점…“명품이 답”
    명품 소비가 늘면서 백화점 업계는 다양한 소비층에 맞게 매장 구성에 변화를 주고 있다. 우선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 트렌드 열풍에 발맞춰 남성 명품 매장을 강화하고 있다. 갤러리아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4/08/201904080255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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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값하는 명품 브랜드 주가… 럭셔리펀드 수익률 '반짝'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주가가 연초 이후 급등하면서 관련 주식에 투자하는 럭셔리펀드도 모처럼 기지개를 펴고 있다.명품 브랜드의 경우 건전한 재무제표와 높은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경기가 좋을 때 시장보다 높…
    http://www.fnnews.com/news/2019040716492829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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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中 명품 소비 ‘해외 쇼핑 줄고 내수로 대이동’
    베인앤컴퍼니 2025년 내수 판매 절반 전망 소비 증가율 작년 20%, 올해 10%로 둔화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글로벌 명품 컨설팅 회사인 베인앤컴퍼니는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 현지 명품 쇼핑 비중이 지난해 …
    http://www.apparelnews.co.kr/naver/view.php?iid=75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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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넬·롤렉스·불가리 등 명품브랜드 줄줄이 가격인상
    [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샤넬이 이달부터 주얼리 및 시계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 지난해 11월 클러치 등 핸드백 가격을 인상한지 4개월 만이다.12일 샤넬코리아와 수입 명품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주얼리…
    http://www.newspim.com/news/view/20190312000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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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에도 저가라인은 있다…'N포세대 마케팅'
    요즘 젊은층은 발버둥을 쳐봤자 어차피 집도 못사고 잘 살 수도 없어 결혼도 아예 포기하고 여러 가지로 많은 것들을 포기하잖아요. 그러면 내가 인생을 왜 사냐 하는 마음에 수입차가 될 수도 있고 명품 운동화가 …
    https://www.nocutnews.co.kr/news/508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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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표' 같은 건 사라지게 될 것인가
    이제 '번호표' 같은 건 사라지게 될 것인가. 명품 업계 '줄세우기'를 했던 그 번호표 말이다. 세계 럭셔리 시장을 뒤흔드는 중국을 비롯해, 젊은 층의 끊임없는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 프랑스 대표 럭셔리 업계가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2/14/201902140200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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