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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 문턱 낮춰 밀레니얼 잡는다
    백화점이 곧 명품 브랜드고 명품 브랜드가 곧 백화점이었던 시대가 지나가고 있다. 명품 브랜드 시장에서 큰 손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앱으로 고가 브랜드를 직구하고 백화점에도 없는 신상을 …
    https://www.venturesquare.net/803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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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에 온라인 강화하는 백화점… “명품몰 강화, 모바일 상품 추천”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가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섰다. 바이러스 감염을 우려한 소비자들의 발길이 뚝 끊기면서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판매 전략을 더 이상…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3/13/2020031300064.html?utm_source=naver&utm_med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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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 충격 “글로벌 명품 판매 400억 유로 증발”
    국내 패션 시장 연간 규모 수준 “충격 커 연내 정상화 힘들 것”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올 한해 세계 명품 판매가 300-400억 유로 감소하고 명품 브랜드들의 이익금도 100억 유로 …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idx=18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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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도 못말려, 해외명품 사랑
    백화점 매출 두자릿수 성장률소비 양극화 흐름과 연관[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 사태로 텅빈 백화점에도 해외 고가브랜드(명품) 매장은 여전히 성황이다. 12일 롯데ㆍ신세계ㆍ…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21210242788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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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명품백` 손쉽게 보낸다"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품 지갑이나 핸드백, 화장품 등 각종 명품 선물이 가능해진다.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에 `명품 선물` 테마를 신설하고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10일 밝…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2100169&t=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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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가방이야?"…'명품백'의 또다른 변신
    바이올린·비디오테이프 등 다양한 모양으로 변신한 가방…초미니백도 '눈길'가방의 무궁무진한 변신이 시작됐다.본래 '가방'이란 물건을 넣어 들거나 메고 다닐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뜻하지만 2020년 봄 여름 시즌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20508591457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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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 바이러스에 떠는 명품 업계…지갑 닫은 중국 쇼핑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신종 코로나)이 확산하면서 명품 업계도 울상을 짓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지난 1월 30일(현지시각) “중국 소비자들이 집에만 머물면서 럭셔리 브랜드들이 매출 저조에 …
    https://news.joins.com/article/23699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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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찌 신고 루이비통 메고… 명품치장 목매는 요즘 아이들
    한탕주의 소비행태 청소년층까지 확산… 국가경제 심각한 타격 우려미래세대의 한탕주의 소비풍토가 사회문제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10대부터 30대까지의 미래세대 소비패턴을 살펴보면 미래를 위한 저축에 힘쓰…
    http://www.skyedaily.com/news/news_view.html?ID=98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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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필품은 싼 거 사도, 명품은 포기 못한다
    식품이나 생활용품은 가성비(가격대비 성능이나 품질이 좋은 것)를 따지지만, 명품, 가전제품 등 비싼 제품은 프리미엄을 선호하는 쇼핑 트렌드가 올해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172446&code=61141611&cp=n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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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대들의 겁 없는 명품 쇼핑 놀이
    ● 명품 시장 큰손으로 떠오른 20대● 힙합 가수들로부터 시작된 자기 과시 놀이● 수천만 원어치 명품 사 언박싱하는 ‘명품 하울’ 인기● “SNS 보면 우울한 마음만 들어요”● 불안한 미래가 소비 욕구 부채질‘…
    https://shindonga.donga.com/3/all/13/19418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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