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올스의 결정만 고집하지는 않습니다.

    명품, 귀금속, 보석류 감정의 객관적인 공정성을 위해서 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감정에는 언제나 분쟁의 소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올스 감정원에서 보증한 제품이 위조품으로 판명될 경우 이에 따른 보상을 해드립니다.

  • 단계별 보상절차
  • 1단계   라올스 감정원 감정
  • 2단계   일본명품감정 전문회사
  • 3단계   해당브랜드 본사
  • 가품확인시 라올스 보상규정에 의해 보상을 약속해 드립니다.
    보상절차 상세안내
    사전명품감정보상
    라올스 감정원에서 보증한 제품의 가품 발생시 구매가격의 200% 보상을 원칙 [ 구매상품환불비용 + 감정원 보상 ] 으로 합니다.

    보상이 끝난 후 감정원의 필요에 따라 보상과는 별도로 판명난 위조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명품감정보상
    라올스 감정원에서 보증한 제품의 가품 발생시 감정가액의 110% 보상을 원칙 으로 합니다.

    보상이 끝난 후 감정원의 필요에 따라 보상과는 별도로 판명난 위조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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