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휴감정 시스템 개요
    감정원과 계약이 체결된 쇼핑몰의 상품에 감정 옵션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소비자의 선택 옵션에 의해서 감정 유무가 결정 됩니다.


    감정 옵션 선택시 판매자(쇼핑몰)는 소비자의 구매품을 감정원에 보내도록 프로세서가 되어 있습니다.
    감정원은 감정위원들의 감정에 의해 정품일 경우만 개런티 카드를 발급하여
    물품을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정 진행방식
    Step 1. 구매자가 제휴쇼핑몰에서 감정옵션이 있는 상품의 옵션을 선택하여 주문
    주문시 명품감정을 신청하시면 구매자에게 상품이 바로 배송되지 않고 자동으로 라올스 감정원으로 배송되어 집니다.

    Step 2. 라올스 감정원으로 상품 도착 및 구매자 체크 및 박스개봉
    판매자가 보낸 택배상품을 도착한 물품순으로 정리 및 상품체크.

    Step 3. 개봉상품 부속품 확인 및 증빙자료 수집
    개봉과 동시에 상품 확인 후 진열하여 동봉된 각종 부속품 들을 촬영 및 체크합니다.

    Step 4. 감정진행
    라올스 감정원만의 노하우 및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물품의 진가품 여부를 확인합니다.

    Step 5. 시리얼 번호 부여 및 라올스 개런티카드/보증서 제작
    시리얼 번호에 따른 보증서가 제작되며 개런티카드 또한 발급됩니다.
    위의 과정들 및 사진들은 저희 라올스 감정원에서 영구적으로 보관을 하며 홈페이지에 일부를 등록시켜 시리얼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 6. 구매자에게 배송
    감정이 끝난 후 당일 배송으로 라올스 보증서 및 개런티카드를 동봉하여 다시 포장을 꼼꼼하게 한 후 구매자에게 배송되어 집니다.

  • 감정원 소개
  • 감정신청
  • 감정안내
  • 정품사진
  • 보상제도
  • 회원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명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