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기관로그인 회원가입공지사항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최근감정목록
가장많이본물품
베스트목록

 

 

 

GUCCI 지갑

 

 

 

 

 

 HOME > 부설연구소 > 특허/KS표준

[학술논문]  이제는 명품 특허심사 정책이다 !
저자명 : 안대진
발행정보 : 한국발명진흥회 | 2008년 | 한국어
사람들은 보석을 좋아한다. 그중에서도 다이아몬드를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어한다. 이유는 무엇일까? 다이아몬드는 찬란한 빛깔과 더불어 희소성이 있어 높은 가치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기업에서도 다이아몬드와 같은 소중한 자산 중의 하나가 바로 특허이다. 자신만의 고유한 기술을 특허로 확보하여 기술에 ...

http://openapi.naver.com/l?AAAA2NvQ6CMBRGn+Z2JJT+MnTAAJuDEWPiYqDcSkMoiIjh7W1ypi8533l/cT0MVCcoCtACqhL…

[학위논문/석사]  명품 브랜드 유·아동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저자명 : 송혜현
발행정보 : 숙명여자대학교 | 2014년 | 의류학과 의류학전공 | 한국 | 한국어
연구의 목적 및 의의 12 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14 II. 이론적 배경 16 1. 명품브랜드 16 1) 명품 브랜드의 정의 및 속성 16 2) 유·아동 명품 브랜드와 시장 현황 22 2. 유·아동복 30 1) 유·아동복의 정의 30 2) 유·아동복 구매행동에 관한 선행연구 31 3. 의복 소비가치 35 4. 구매의도 38 III. 연구방법 및 절차 41...

http://openapi.naver.com/l?AAAA2NvQ6CMBRGn+Z2JJT+MnTAAJuDEWPiYqDcSkMoiIjh7W1ypi8533l/cT0MVCcoCtACqhL…

    
[학위논문/석사]  성인여성의 명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태도가 소비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명 : 성수행
발행정보 : 전남대학교 | 2012년 | 생활환경복지학과 | 한국 | 한국어
한국사회에서 명품의 소비는 특별한 사람의 특별한 소비를 넘어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사회 현상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명품소비의 주된 주체는 성인여성이기 때문에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한 명품소비행동 연구는 사회현상으로서 명품소비에 대한 이해와 적절한 대책 마련을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이 연구는 성인여성들이 명품소비를 통해 얻고자하는 소비가치가 무엇이며, 명품소비에 대해 어떠한 태도를 지니는지, 그리고 가짜 명품인 모조품(짝퉁)에 대한 태도는 어떠한지를 ...

http://openapi.naver.com/l?AAAA2MvQ6CMBRGn+Z2JNI/LkOHGsVFN6OjKeU2IKEgQRSf3ibfck5yvteb5s3AcQ/WAio4HqD…

    
[학위논문/석사]  체면민감성, 허영심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명 : 조미나
발행정보 : 전남대학교 | 2015년 | 한국 | 한국어
본 연구는 한·중 여대생들의 체면민감성, 허영심,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 브랜드 태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파악하고, 이 과정에서 각 변인들 간에 인과관계가 존재하는가와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라 체면민감성, 허영심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차이가 있는가를 실증적으로 구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 ...

http://openapi.naver.com/l?AAAA2MvQrCMBgAn+bLWPLfZMhQqYKL0EFBF2nShJTSH0us7dsbuOng7vP162HgfIKqAiXgXIO…

[학술논문]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저자명 : 박정은, 류웅재
발행정보 : 한국언론정보학회 | 2015년 | 한국 | 한국어
이 연구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들의 명품 가방 소비를 통해 이들 세대가 경험하는 한국 사회를 비판적으로 독해하고자 하였다. 그간 명품 소비에 관한 기존의 연구에서 주목해 왔던 요소들은 기호와 상징으로서 명품의 가치와 소비자의 특성, 계급적 정체성, 혹은 이상적인 자기 이미지 구성 차원의 표현적 행위 등에 관한 분석에 국한된 측면이...

http://openapi.naver.com/l?AAAA2MsQqDMBQAv+Y5islLYhwyKCo4tKXQzkVjUqVVo6QW+/UN3HRwt37MdiioCshzkByqEjI…

[학위논문/석사]  명품패션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추구혜택이 사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명 : 채은주
발행정보 : 세종대학교 | 2013년 | 패션디자인학과 | 한국 | 한국어
모바일 산업의 발달과 인터넷 환경의 변화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이동을 재촉하고 유무선이 통합된 스마트폰 시대의 진입을 가져왔다. 스마트폰의 이용이 점차적으로 확산되면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산업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마트폰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은 새로운 비즈니스의 장을 열었다고 할 수 있으며 패션기업에서도 이를 통하여 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다...

http://openapi.naver.com/l?AAAA2MsQqDMBQAv+Y5islLYhwyKCo4tKXQzkVjUqVVo6QW+/UN3HRwt37MdiioCshzkByqEjI…

    
[학위논문/석사]  명품 브랜드의 젠더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
저자명 : 이승주
발행정보 : 성균관대학교 | 2014년 | 마케팅전공 | 한국 | 한국어
Gender effect of luxury brand on brand attitude : focus on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Korea and China 표제지 목차 논문요약 ...

http://openapi.naver.com/l?AAAA2MsQqDMBQAv+Y5islLYhwyKCo4tKXQzkVjUqVVo6QW+/UN3HRwt37MdiioCshzkByqEjI…

[학위논문/석사]  명품 영상물 저장 상표
출원인 : 홍종원
출원번호 : 1020090043396 (2009.05.19)
본 발명은 명품의 영상물 저장 상표로 명품 이력을 촬영 영상으로 상표에 저장 하여 명품에 부착하거나 연결 구매자가 컴퓨터로 제품의 영상을 볼 수 있어 가짜를 방지하고 명품에 가치를 높이고 극대화 하는 영상물 저장 상표이다...

http://openapi.naver.com/l?AAAA2Muw6CMBRAv+Z2JKUPejt0QNEYJ6NxcDJQ2kCQIsgj/L1NznSSc8bFTbuB0wHyHFDCqQD…

[특허]  전자명품이미지 서비스방법
출원인 : 이철수
출원번호 : 1020050045453 (2005.05.30)
아바타, 캐릭터, 차량, 무기, 전투기, 의류, 액세서리 등의 선택가능대상에 대한 다양한 아바타, 캐릭터, 차량, 무기, 전투기, 의류, 액세서리, 디자인, 착용의류/모자/구두, 로고, 라벨 등으로 구성되는 전자명품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그 전자명품이미지 데이타베이스를 구축하고, 그 전자명품이미지 데이터베이스로부터 게임 등의 수행자가 전자명품이미지를...

http://openapi.naver.com/l?AAAA2MvQ6CMBgAn+brSOgvX4cOEFExcWJhM1BaSwxVCSC8vSQ3XXL3Xdy0GygLyHNACeUJNAN…






트위터로.. 미투데이로.. 페이스북으로.. 구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