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기관로그인 회원가입공지사항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최근감정목록
가장많이본물품
베스트목록

 

 

 

GUCCI 지갑

 

 

 

 

 

 HOME > 부설연구소 > 연구보고서

[학위논문/석사]  명품브랜드 유·아동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저자명 : 송혜현
발행정보 : 숙명여자대학교 | 2014년 | 의류학과 | 의류학전공 | 한국 | 한국어
표제지 목차 국문요약 10 I. 서론 12 1. 연구의 목적 및 의의 12 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14 II. 이론적 배경 16 1. 명품브랜드 16 1) 명품 브랜드의 정의 및 속성 16 2) 유·아동 명품 브랜드와 시장 현황 22 2. 유·아동복 30 1) 유·아동복의

http://openapi.naver.com/l?AAAA2NvQ6CMBRGn+Z2JJT+MnTAAJuDEWPiYqDcSkMoiIjh7W1ypi8533l/cT0MVCcoCtACqhL…

[학위논문/석사]  성인여성의 명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태도가 소비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명 : 성수행
발행정보 : 전남대학교 | 2012년 | 생활환경복지학과 | 한국 | 한국어
한국사회에서 명품의 소비는 특별한 사람의 특별한 소비를 넘어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사회 현상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명품소비의 주된 주체는 성인여성이기 때문에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한 명품소비행동 연구는 사회현상으로서 명품소비에 대한 이해와 적절한 대책 마련을 하는데 도움을...

http://openapi.naver.com/l?AAAA2NvQ6CMBRGn+Z2JJT+MnTAAJuDEWPiYqDcSkMoiIjh7W1ypi8533l/cT0MVCcoCtACqhL…

    
[학위논문/석사]  중국 소비자의 명품 구매성향에 따른 구매 후 행동에 구매 동기가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저자명 : 이결
발행정보 : 영남대학교 | 2014년 | 무역학과 국제경영및무역상무전공 | 한국 | 한국어
본 연구는 중국 허난성(河南省)의 명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명품 구매성향과 구매 후 행동 간의 영향관계를 규명하고, 명품 구매성향과 구매 후 행동 사이에 구매동기에 따른 조절효과를 살펴보았다. 본 연구는 2014년 4월14일부터 5월15일까지 허난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회수된 설문지 174부를 통...

http://openapi.naver.com/l?AAAA2MvQ6CMBRGn+Z2JNI/LkOHGsVFN6OjKeU2IKEgQRSf3ibfck5yvteb5s3AcQ/WAio4HqD…

    
[학위논문/석사]  체면민감성, 허영심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명 : 조미나
발행정보 : 전남대학교 | 2015년 | 한국 | 한국어
본 연구는 한·중 여대생들의 체면민감성, 허영심,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 브랜드 태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파악하고, 이 과정에서 각 변인들 간에 인과관계가 존재하는가와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라 체면민감성, 허영심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패션명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차이가 있는가를 실증적으로 구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 ...

http://openapi.naver.com/l?AAAA2MvQrCMBgAn+bLWPLfZMhQqYKL0EFBF2nShJTSH0us7dsbuOng7vP162HgfIKqAiXgXIO…

[학위논문/석사]  명품의 마케팅믹스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저자명 : 오원양
발행정보 : 강남대학교 | 2014년 | 경영학과 | 한국 | 한국어
본 연구는 명품브랜드들이 목표시장에서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는 마케팅믹스가 명품브랜드가 가지는 명품성 및 명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여 명품마케팅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러한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2013년 11월 11일부터 11월 15일 까지 명품이 판매되고 있는 백화점과 ...

http://openapi.naver.com/l?AAAA2MsQqDMBQAv+Y5islLYhwyKCo4tKXQzkVjUqVVo6QW+/UN3HRwt37MdiioCshzkByqEjI…

    
[학위논문/석사]  명품과 위조명품 구매행동 요인의 비교분석
저자명 : Cui Xiannu
발행정보 : 전남대학교 | 2014년 | 경영학과 | 한국 | 한국어
본 연구에서는 명품 구매행동의 과정을 계획행동이론에 적용시켜 계획행동이론에서 행동의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고 가장하는 이론적 구성개념들이 명품의 구매행동을 설명하는데 적용했을 경우에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을 어느정도 설명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고 계획행동이론의 세 변인 이외에 기타 연구자들이 제안하고 있는 요인들이 실제로 어느 정도나 명품 구매행동을 ...

http://openapi.naver.com/l?AAAA2MsQqDMBQAv+Y5islLYhwyKCo4tKXQzkVjUqVVo6QW+/UN3HRwt37MdiioCshzkByqEjI…

    
[학위논문/석사]  명품 브랜드의 젠더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
저자명 : 이승주
발행정보 : 성균관대학교 | 2014년 | 마케팅전공 | 한국 | 한국어
Gender effect of luxury brand on brand attitude : focus on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Korea and China 표제지 목차 논문요약 ...

http://openapi.naver.com/l?AAAA2MsQqDMBQAv+Y5islLYhwyKCo4tKXQzkVjUqVVo6QW+/UN3HRwt37MdiioCshzkByqEjI…

[학위논문/석사]  소셜커머스의 명품 가격할인율과 판매자정보양이 가격혜택, 위험지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저자명 : 김승희
발행정보 : 영남대학교 | 2014년 | 의류패션학과 의류패션전공 | 한국 | 한국어
최근 새로운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소셜커머스의 최대장점은 50%이상의 파격적인 가격할인으로서, 일반적으로 가격할인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만 높은 가격할인율은 소비자에게 위험으로 지각되기도 한다. 본 연구는 소셜커머스에서 특히 명품의 높은 가격할인이 가격혜택과 위험지각, 구매의도에 ...

http://openapi.naver.com/l?AAAA2Muw6CMBRAv+Z2JKUPejt0QNEYJ6NxcDJQ2kCQIsgj/L1NznSSc8bFTbuB0wHyHFDCqQD…

    
[학위논문/석사]  명품 구매동기와 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저자명 : 이승주
발행정보 : 경상대학교 | 2013년 | 경영학과 | 한국 | 한국어
According to U.N. World Tourism Organization(2012), the overseas tourism expenditures of Chinese tourists last year were $102 billion, which was increased over 40 percent compared to $73 billion of 2011. Now Chinese tourists become key accounts of luxury goods markets worldwide. Recently, the number of their visits to Korea has increasingly...

http://openapi.naver.com/l?AAAA2MvQ6CMBgAn+brSOgvX4cOEFExcWJhM1BaSwxVCSC8vSQ3XXL3Xdy0GygLyHNACeUJNAN…

    
[학위논문/박사]  대중들이 인식하는 부자의 명품소비
저자명 : 전혜원
발행정보 : 연세대학교 | 2014년 | 심리학과 | 한국 | 한국어
한국인에게는 부자에 대한 역설적인 심리가 있다. 마음 속 한 켠에는 부자가 되고 싶은 소망이 있으면서도 현실 속 부자들의 소비 생활에 대해서는 허영이나 사치라 표현하기도 하고 과소비를 조장한다면서 부정적으로 바라보기도 한다. 이처럼 부자를 부정적으로 보면서 부자가 되고 싶어하고, 그러나 부자가 될 수 없다고 체념하면서 스스로 우울한 마음을 보상하고자 하는...

http://openapi.naver.com/l?AAAA2MyQqDMBRFv+ZlKWYwwyILx127KoWuiolJFXEkWuzXN3A358C52+H2S0NdQJ6DzKCuQBG…

    

Fatal error: Call to undefined function get_paging2() in /home/laors/public_html/sub/pg060201.php on line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