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올스 명품감정원

로그인 기관로그인 회원가입공지사항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최근감정목록
가장많이본물품
베스트목록

 

 

 

GUCCI 지갑

 

 

 

 

 

 HOME > 고객지원 > 뉴스레터

 


명품 사기 위해 알바      명품시계 찾는 남성들 늘었다      명품의 일상화?…백화점株 상승 기대 '솔솔'


    
[카드뉴스]짝퉁 명품 선호도 1위는?  카드 뉴스
 지적재산권 위반 범죄는 국가이미지를 실추시키는 범죄이므로 휴대품, 우편물을 통한 소량의 짝퉁 반입에도 철저히 대응해야 합니다.관세청은 민,관 협력단속을 통해 단속 실효성을 제고하고 지재권 사범이 많은 국가의 통관을 더집중 단속해야합니다.- 박명재 자유한국당 의원       &nb…
폭탄 세일 혹했다가 ‘짝퉁 폭탄’  서울신문
모르고 산 짝퉁 보상받을 수 있나#1. 직장인 A씨는 최근 인터넷 쇼핑몰에서 명품 가방을 샀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가방을 42만원에 파는 ‘폭탄 세일’이라는 광고에 혹해 신용카드를 긁었죠. 며칠 뒤 집에 택배가 도착해 상자를 열어 본 A씨는 어이가 없었습니다. 딱 봐도 ‘짝퉁’ 티가 너무 많이 났죠. A씨는 쇼핑…
    
빼 입고 가면 "어서 오세요" 환대, 청바지엔 시큰둥...백화점 명…  시빅뉴스
교수 갑질, 군대 갑질, 수많은 갑질 행태가 하루가 멀다 하고 보고되지만, 가장 많은 갑질 사건의 배경이 되는 곳은 단연 백화점이다. 3년 전 백화점 주차장에서 주차요원을 무릎 꿇…
    
부천시 고액체납자 압류 명품가방 등 10일 공매  경향신문
경기 부천시가 지방세 고액체납자들로부터 압류한 귀금속과 명품가방 등을 공매한다.부천시는 오는 10일 오전 10시30분 부천시청 로비에서 지방세 고액·상습체납자 압류 물품을 시민들에게 공개 매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매되는 물품은 금목걸이 등 귀금속과 명품가방, 모피코트 등 72점이다.이들 물품의 판…
    
20대 10명중 8명, 명품소비에 대해 ‘긍정적’  해럴드뉴스
-10명중 3명 “명품 구매하기 위해 알바비 모은 적 있다” [헤럴드경제=윤호 기자]20대 10명 중 8명 이상은 명품소비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지난달 13~26일 알바천국 20대 회원 2097명을 대상으로 한 ‘20대 명품 소비 행태’ …
    
“동물모피 안 쓰겠다”‥명품 구찌의 사회적 선언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3978646616092264&DCD=A00804&OutLnkChk=Y
“동물모피 안 쓰겠다”‥명품 구찌의 사회적 선언입력시간 | 2017.10.12 21:56 | 안승찬 기자  ahnsc@edaily.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독자의견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네이버밴드메일스크랩인쇄확대축소/AFP[뉴욕=이데일리 안승찬 특파원] 세계적인 명품회사 구찌가 내년부터 동물 모피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선…
    
해외 명품 브랜드, 국내서 줄줄이 가격 인상  데일리한국 온라인뉴스팀
데일리한국 온라인뉴스팀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잇달아 주요 제품의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 명품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 콧대가 높은 이유는 불황에도 여전히 고가 수입 브랜드제품을 찾는 수요가 많아, 한국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미…
    
[카드뉴스]짝퉁 명품 선호도 1위는?  카드 뉴스
 지적재산권 위반 범죄는 국가이미지를 실추시키는 범죄이므로 휴대품, 우편물을 통한 소량의 짝퉁 반입에도 철저히 대응해야 합니다.관세청은 민,관 협력단속을 통해 단속 실효성을 제고하고 지재권 사범이 많은 국가의 통관을 더집중 단속해야합니다.- 박명재 자유한국당 의원       &nb…
    
CJ오쇼핑 라올스 협업, TV 속 명품 편집샵 '럭셔리 부티크&…  뉴시스
매월 2, 4주차 목요일 오전 방송···TV홈쇼핑 통한 고가 상품 구입 증가 추세 반영프라다·구찌·버버리 등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인 혜택에 방송유명 명품 전문 판정업체 ‘라올스’와의 협업 통해 철저한 검증 프로세스 마련<원문 출처>http://www.newsis.com/view/?id=NISX20170906_00000876…
    
병행수입 '짝퉁'에도 부착, 못 믿을 관세청 QR코드  MBC뉴스
◀ 앵커 ▶ 요즘은 이런 고가 수입품도 공식수입업체 말고, 다른 경로로 병행 수입돼 유통되는 제품들이 많죠. 같은 브랜드라도 가격이 훨씬 저렴한데요. 관세청의 통관표지까지 붙어 있으면 모조품, 이른바 짝퉁은 아니겠구나 안심하실 텐데, 이런 제품에도 짝퉁이 있다고 합니다.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박민주 기자입…
    
‘세금 낼 돈은 없다면서’…공매로 나온 고액 체납자들의 명품  KBS뉴스
감정가 1710만 원짜리 롤렉스 시계, 감정가 1700만 원짜리 피아제 시계, 감정가 700만 원짜리 티파니 반지... 오늘(9일) 고양시 킨텍스에는 고가 브랜드 제품 수백 점이 전시됐다. 전시장은 마음에 드는 명품을 찾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였다.   이들은 제품들을 천천히 살펴보고 마음에 들면 자신의 원하는 구매가…
처음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