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올스 명품감정원

로그인 기관로그인 회원가입공지사항


 

SAINT LAURENT

 

SAINT LAURENT

 

SAINT LAURENT

 

SAINT LAURENT

 

 

 

최근감정목록
가장많이본물품
베스트목록

 

 

 

GUCCI 지갑

 

 

 

 

 

 HOME > 고객지원 > 뉴스레터

 


명품 사기 위해 알바      명품시계 찾는 남성들 늘었다      명품의 일상화?…백화점株 상승 기대 '솔솔'


    
“동물모피 안 쓰겠다”‥명품 구찌의 사회적 선언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3978646616092264&DCD=A00804&OutLnkChk=Y
“동물모피 안 쓰겠다”‥명품 구찌의 사회적 선언입력시간 | 2017.10.12 21:56 | 안승찬 기자  ahnsc@edaily.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독자의견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네이버밴드메일스크랩인쇄확대축소/AFP[뉴욕=이데일리 안승찬 특파원] 세계적인 명품회사 구찌가 내년부터 동물 모피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선…
    
해외 명품 브랜드, 국내서 줄줄이 가격 인상  데일리한국 온라인뉴스팀
데일리한국 온라인뉴스팀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잇달아 주요 제품의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 명품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 콧대가 높은 이유는 불황에도 여전히 고가 수입 브랜드제품을 찾는 수요가 많아, 한국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미…
    
[카드뉴스]짝퉁 명품 선호도 1위는?  카드 뉴스
 지적재산권 위반 범죄는 국가이미지를 실추시키는 범죄이므로 휴대품, 우편물을 통한 소량의 짝퉁 반입에도 철저히 대응해야 합니다.관세청은 민,관 협력단속을 통해 단속 실효성을 제고하고 지재권 사범이 많은 국가의 통관을 더집중 단속해야합니다.- 박명재 자유한국당 의원       &nb…
    
CJ오쇼핑 라올스 협업, TV 속 명품 편집샵 '럭셔리 부티크&…  뉴시스
매월 2, 4주차 목요일 오전 방송···TV홈쇼핑 통한 고가 상품 구입 증가 추세 반영프라다·구찌·버버리 등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인 혜택에 방송유명 명품 전문 판정업체 ‘라올스’와의 협업 통해 철저한 검증 프로세스 마련<원문 출처>http://www.newsis.com/view/?id=NISX20170906_00000876…
    
병행수입 '짝퉁'에도 부착, 못 믿을 관세청 QR코드  MBC뉴스
◀ 앵커 ▶ 요즘은 이런 고가 수입품도 공식수입업체 말고, 다른 경로로 병행 수입돼 유통되는 제품들이 많죠. 같은 브랜드라도 가격이 훨씬 저렴한데요. 관세청의 통관표지까지 붙어 있으면 모조품, 이른바 짝퉁은 아니겠구나 안심하실 텐데, 이런 제품에도 짝퉁이 있다고 합니다.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박민주 기자입…
    
‘세금 낼 돈은 없다면서’…공매로 나온 고액 체납자들의 명품  KBS뉴스
감정가 1710만 원짜리 롤렉스 시계, 감정가 1700만 원짜리 피아제 시계, 감정가 700만 원짜리 티파니 반지... 오늘(9일) 고양시 킨텍스에는 고가 브랜드 제품 수백 점이 전시됐다. 전시장은 마음에 드는 명품을 찾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였다.   이들은 제품들을 천천히 살펴보고 마음에 들면 자신의 원하는 구매가…
천만 원대 롤렉스…경기도 체납압류품 공매  노컷뉴스
◇ 8천만 원대 롤렉스…경기도 체납압류품 공매 경기도와 19개 시·군이 고액체납자로부터 압류한 롤렉스 시계 등 명품과 귀금속 406점이 다음 달 9일 킨텍스에서 공개 매각됩니다. 공매에 나온 압류 명품 중에 최고가는 롤렉스 시계로 최저입찰가가 무려 1천710만 원이며 신상품은 시중에서 8천만 원대에 거래됩…
세금 체납자 압류 물품 공개매각…308점 낙찰  OBS뉴스
경기도와 19개 시군이 고액 상습 체납자로부터 압류한 명품 가방과 귀금속 등 406점에 대한 공개 매각 행사가 오늘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렸습니다.   2천여 명이 참여해 75%인 308개 품목이 1억7천4백여만 원에 입잘됐습니다.   유찰된 99개 품목은 내년 상반기 실시될 예정인 공개매각에 다시 내놓을 예정입…
    
압류품 3백점 공매…피아제 2345만 원 낙찰  채널A
  '배째라'는 식으로 버티던 고액체납자들에게서 찾아낸 명품 3백여 점이 시민들에게 공매로 팔렸습니다. 최고가인 2천만 원대에 낙찰된 롤렉스 시계와 피아제 시계는 12억원대 세금체납자가 집에 숨겨뒀다가 압류된 사치품들이었습니다. 이현용 기자입니다. [리포트] 온통 금빛으로 빛나는 줄에…
    
명품 시계부터 가방까지…체납자 명품 공매 '북새통'  MBN 뉴스
      【 앵커멘트 】세금을 내지 않은 상습 체납자들로부터 압류한 물품이 일반에 공개 매각됐습니다.1천만 원이 넘는 명품 시계부터, 수백만 원에 달하는 가방까지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갔습니다.이재호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 】수백만 원에 달하는 명품 가방이 시선을 잡아끕니다.1천만 원이…
처음   1  2  3  4  5  6  7  8  9  10